본문 바로가기

푸쉬락 지켜락 900 내돈내산 실리콘용기 후기

!?!?!!! 2024. 9. 15.

실리콘 용기를 사용해 본
솔직 후기를 가져왔습니다!

내 돈 내산 리뷰 시작합니다😊

제가 구매한 건
푸쉬락 900 비비드 오렌지입니다.

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~
저는 스팀 트레이까지 함께 있는 걸로
구매했습니다.


이렇게 접히는 용기이고
실제로 색상은 옅은 형광 색깔이네요.



새 제품이니 바로 세척을 하고요~


뜨거운 물로만 익히면 면이 푹 익지 않아서
쌀국수 컵라면을 푸시락에 넣고
전자레인지에 돌려보았습니다!



어떻게 되었냐면요..ㅋㅋ


스팀이 나가는 꼭지를 열어 두었는데도
그릇이 접히더라고요?!

그래서 다음번엔 스팀 트레이를 넣고
바닥면을 고정해야 접히지 않을 것 같았어요!


접히긴 했지만 사진으로 보시듯이
완벽한 밀폐력 보이시나요.
저렇게 들고 있어도 전혀 세질 않더라고요!


이번에 시도할 때는
바닥에 스팀 트레이를 뒀고요~

냉동밥을 넣고~
두부, 닭가슴살 소세지, 버섯, 양배추를 밥이 덮히도록 담기

익힐 재료를 한 곳에 모두 담고
레인지에 돌렸습니다~

2분 정도 돌렸는데 잘 익었네요~
이번에는 그릇이
접히지 않았습니다!

야채를 데워보니
스팀 트레이 역할이 중요하더라고요
아래쪽으로 수분이 모아져서
뚜껑으로 살짝 막아서 물을 따라내 버렸습니다~

푸시락으로 야채를 익혀서
한 끼 식사하니
속도 편하고 간편하고
만족스러웠습니다~!


전자레인지용기 필요하신 분들께
추천드립니다!


색상도 다양하고
특히 팔팔 끓는 물에
소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:)

댓글